(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진안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진안고원몰'이 12일 전 품목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진안고원몰은 이번 달부터 매월 둘째, 넷째 주 수요일마다 정기할인을 진행한다. 이달의 정기할인 일자는 12일과 26일이며 전 품목을 대상으로 20% 할인쿠폰을 300매 한정으로 발행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 장바구니 할인쿠폰 다운로드 후 결제금액 2만원 이상 시 사용이 가능하다. 이달부터 진행되는 정기행사는 6월말까지 진안고원몰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만 진행된다.
진안고원몰은 둘째, 넷째 주 수요일 전 품목 20% 정기 할인행사를 통해 농가 소득향상을 견인할 적극적인 판매촉진을 유도하고, 효과적인 홍보 효과를 거두기 위해 정기할인 행사일에 맞춰 월 2회 정기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기적인 행사와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소비자의 기대감을 높이고 합리적인 소비 기회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정기 라이브커머스는 26일부터 진행하며, 진안고원몰 인기 판매품목인 ‘안가네 친정식품’의 하수오 청국장으로 출발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진안군 지역업체(아리홀딩스)를 통해 진행하는 첫 번째 라이브커머스로 안가네 친정식품 대표(안순덕)와 진안군 ‘꿈꾸는 청년 농부’의 농업인 쇼호스트가 함께 출연해 안가네 친정식품 청국장의 특징과 성분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라이브 특가 소개 및 사은품 증정, 댓글참여 등의 알찬행사로 구성된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진안고원몰 관계자는 “할인행사 기간 중 쌀, 김치, 된장, 청국장, 젓갈, 돈까스 등은 물론 토마토, 사과, 꿀, 홍삼, 오미자청, 생강청, 사과즙과 ABC주스 등이 가장 잘 팔린다”면서 “최근 올라온 신상품인 다이어트 볶음밥, 수삼 등을 구매해 볼 것을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