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고양시(시장 이재준)가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메가쇼 2020 시즌2’에서 고양시 기업상품관을 운영한다.
고양시는 ‘메가쇼 2020 시즌2’의 시 기업상품관을 총 30개의 전시부스로 운영한다. 경기 북부의 바이오·메디컬, 콘텐츠·미디어 분야의 신 성장거점인 고양 일산테크노밸리 홍보부스 1개와 고양시 기업의 상품 전시부스 29개로 구성된다.
먼저 고양 일산테크노밸리 홍보부스는 일산테크노밸리 추진현황과 기대효과 등을 시민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는 자리이자 기업들과 직접 소통하는 공간으로 조성한다.
고양시는 다양한 기업지원 정책을 설명하는 한편 관내 기업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그리고 29개의 상품 전시부스에서는 고양시의 기업들이 생산한 좋은 제품들을 소개함으로써 코로나19로 위축된 기업의 판로개척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할 예정이다.
29개의 관내 기업이 상품 전시부스에 참여해 상품 전시 및 판매를 진행하는데 스낵김과 주꾸미, 놀이형 학습문구, 인체공학 책상, 지갑 등 식품류에서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메가쇼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한편 이번 ‘메가쇼 2020 시즌2’에는 경기도 650개사 소비재 기업이 900여 개 전시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입장료는 성인 1인당 5000원 인데,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사전등록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가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