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교육장 심학경, 고양교육청)은 14일부터 15일까지 고양 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에서 ‘2016 마을과 함께하는 고양 학생어울림 한마당’을 개최한다.
고양교육지원청은 역점사업으로 감성 고양교육실현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6년 지역연계 예술교육 시범교육 지원청으로 선정돼 학교 예술교육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고 2016 고양학생 어울림한마당은 공연과 전시부문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에 개최하는 어울림한마당은 공연부문으로 고양 관내 초, 중, 고, 특수학교 39팀 1562명의 학생들이 그동안 학교교육을 통해 익힌 합창과 합주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부문은 7월 14일 초등부, 7월 15일 중등부로 나누어 실시되며, 학생들 간의 경쟁이 아닌 여럿이 함께 어우러져 옆 사람의 소리와 조화로운 화음을 만들어 내고, 신명나는 장단을 통해 꿈과 끼를 키우는 활동으로, 예술을 통해 전인적 인격을 형성하는 예술을 통한 교육을 추구하고 있다.
한편 전시부문은 9월 2일부터 4일까지 고양 아람누리 아람미술관에서 협동화 및 개인 작품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