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신상진 성남시장, ‘청소년 유해환경 OUT’ 민관 합동 캠페인 참석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5-03-26 09:20 KRX7
#신상진 #성남시 #청소년유해환경OUT #민관합동캠페인 #청소년안전망

“디지털 시대 청소년 안전망, 지역사회와 함께 구축하겠다”

NSP통신-신상진 성남시장이 청소년 유해환경 OUT 민관 합동 캠페인 참석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사진 =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이 ‘청소년 유해환경 OUT’ 민관 합동 캠페인 참석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사진 = 성남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신상진 경기 성남시장은 지난 24일 오후 분당구 서현역과 수내역 일대에서 진행된 ‘청소년 유해환경 OUT’ 민관 합동 캠페인 현장을 찾아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행사는 성남시장을 비롯해 시의원, 수정·중원·분당 구청장, 청소년지도협의회 회원,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분당경찰서 청소년보호계 등 총 340여 명이 참석했다.

신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의미있는 행사에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 캠페인이 단발성에 그치지 않고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역사회가 함께 협력하는 의미 있는 출발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청소년 유해환경 OUT 민관 합동 캠페인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성남시)
‘청소년 유해환경 OUT’ 민관 합동 캠페인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성남시)

이어 신 시장은 “디지털 환경의 급속한 변화로 청소년들이 노출되는 유해요소가 다양화되고 있는 만큼 우리 시는 청소년들의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G03-9894841702

이날 캠페인은 참가자들이 서현역과 수내역 두 권역으로 나뉘어 지하철역 인근의 청소년 유해환경을 점검하고 개선 활동을 펼쳤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