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내부통제 ‘성과금’ 걸어…운용사 AI·S&P500 지수 ETF 출시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경기 수원시체육회 종목단체장 위원회가 정기총회에서 전임 곽영붕 위원장(수원시야구소프트볼협회 회장)을 단독 후보로 추대하며 제2대 수원시체육회 종목단체장 위원회 위원장으로 재선임됐다.
정기총회에는 수원시체육회 관계자 및 종목단체장들이 참석해 신임 위원장 선출 후 당선된 곽영붕 위원장의 재 취임을 축하했다.
곽영붕 위원장은 “수원의 체육 발전과 종목단체 간 협력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으며 종목단체장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체육 환경 개선과 저변 확대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수원시체육회 종목단체장 위원회는 수원시 62개 체육종목을 대표하는 단체장들로 구성된 협의체로 각 종목의 활성화와 체육정책 협의를 위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날 위원회에서는 한희섭 수원시육상연맹회장을 사무총장으로, 고성훈 수원시역도연맹회장을 사무처장으로 임명했다.
한희섭 사무총장은 “새로운 위원장님과 함께 종목단체 간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보다나은 체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