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화성도시공사, 화성희망버스로 공익 정보 알린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5-03-20 17:38 KRX7
#화성시공익광고 #화성시희망버스 #화성시공공광고 #화성시홍보 #화성시버스홍보

이달부터 ‘화성희망버스’ 활용한 공익광고 사업 시작

NSP통신-화성희망버스 부착된 첫 공익광고인 화성특례시 출범 기념 오페라 공연 광고. (사진 = 화성시)
화성희망버스 부착된 첫 공익광고인 ‘화성특례시 출범 기념 오페라 공연’ 광고. (사진 = 화성시)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화성도시공사(사장 한병홍, HU공사)가 이달부터 ‘화성희망버스’를 활용한 공익광고 사업을 시작한다.

이를 통해 화성시 및 산하기관은 공익성과 적절성이 확보된 시정 홍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게 된다.

공익광고 사업 첫 사례로 화성시문화관광재단은 2025년 화성특례시 출범을 기념하는 오페라 공연 ‘사랑의 묘약’ 홍보를 동탄 지역에서 진행한다.

G03-9894841702

이를 통해 시민들에게 고품격 문화공연을 알리고 화성특례시 출범의 의미를 더욱 부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HU공사는 민간 운수사와 달리 공영버스를 활용한 공익광고 사업을 활성화해 시정 홍보 및 시민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시민들이 보다 쉽게 공공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돕고 화성시의 다양한 정책 및 문화행사를 널리 알리는 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윤인기 ​HU공사 교통사업본부장은 “공영버스 공익광고 사업을 통해 시민들에게 의미 있는 정보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익 캠페인과 시정 홍보를 통해 시민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