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용인도시공사, 하늘의 별서 ‘희망의 나무 심기’ 행사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4-05-08 18:09 KRX7
#용인도시공사 #하늘의별 #희망의나무심기 #환경정화활동 #장애아동활동지원

원삼면 하늘의 별 직원과 임직원 18명 참여

NSP통신-8일 장애인 거주시설 하늘의 별에서 희망의 나무 심기 행사 후 기념촬영 모습. (사진 = 용인도시공사)
8일 장애인 거주시설 ‘하늘의 별’에서 ‘희망의 나무 심기’ 행사 후 기념촬영 모습. (사진 = 용인도시공사)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용인도시공사(사장 신경철)는 8일 수요일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에 있는 장애인 거주시설 ‘하늘의 별’에서 ‘희망의 나무 심기’ 행사를 개최해 눈길을 끌었다.

공사는 환경 보호와 장애인 인식 개선의 중요성을 알리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ESG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보상사업처 직원 13명과 하늘의 별 소속 5명이 함께 나무를 심었다.

주요 활동 내용은 ▲나무 심기 ▲정원 가꾸기 ▲환경 정화 ▲장애아동 활동지원 등이다. 또 공사는 바디워시, 바디로션, 섬유 유연제, 치약 등 시설에 필요한 물품을 전달했다.

G03-9894841702

특히 나무를 심을 때 함께 심은 바람개비가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는 후문이다.

김종대 보상사업처장은 “이번 행사가 환경보호와 장애인 인식개선에 기여하고 하늘의 별 시설에 도움이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환경과 사회적 가치를 구현하는 ESG 경영 활동을 추진하는데 적극 앞장서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