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오세현 아산시장, 침수피해지역 복구사업 현장 방문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21-05-14 11:38 KRD7
#아산시 #오세현 #침수피해 #보수사업 #현장방문
NSP통신-▲오세현 시장이 지난해 침수피해지역 개보수사업 현장을 방문했다. (아산시)
▲오세현 시장이 지난해 침수피해지역 개보수사업 현장을 방문했다. (아산시)

(충남=NSP통신) 이광용 기자 = 오세현 아산시장이 지난 12일 배방읍 수철1리 마을 안길 정비공사 현장과 수철저수지 수리시설 개보수사업 현장을 방문해 주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방문은 지난달 19일 이후 추진하고 있는 오세현 시장의 ‘현장 사랑방’ 네 번째 방문으로 오 시장은 이날 지난해 수해를 입은 주민들을 격려하며 각종 불편 사항을 청취했다.

지난해 집중호우로 도로 및 배수로가 파손돼 침수피해가 발생한 수철리 마을 안길 현장을 점검한 오 시장은 올해 1회 추가경정예산을 통해 사업비를 확보하고 신속한 복구작업을 실시할 계획임을 알리며 주민들과 의견을 나눴다.

G03-9894841702

또한 지난 3월 착공한 수철저수지 수리시설 개보수사업 현장도 방문해 꼼꼼한 보완을 지시하며 올해 말까지 공사를 완료할 것을 당부했다.

오 시장은 “기상변화로 집중호우가 잦아짐에 따라 보수작업을 조속히 진행해 해당 지역에 같은 피해가 반복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주민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사업 추진에 온 힘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이광용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