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봉화군, 상운면에서 ‘찾아가는 열린군수실’ 운영

NSP통신, 김오현 기자, 2024-11-20 15:36 KRX7
#봉화군 #박현국 군수 #찾아가는 열린군수실 #군정발전 정책제안 #신규사업 건의

농로정비, 농산물 판로개척, 수해예방사업 등 불편사항 해소 요구 및 신규 사업 건의

NSP통신-봉화군 상운면이 지난 19일 상운면사무소에서 군민들과 직접 만나는 찾아가는 열린군수실을 운영했다. (사진 = 봉화군)
봉화군 상운면이 지난 19일 상운면사무소에서 군민들과 직접 만나는 ‘찾아가는 열린군수실’을 운영했다. (사진 = 봉화군)

(경북=NSP통신) 김오현 기자 = 봉화군 상운면이 지난 19일 상운면사무소에서 군민들과 직접 만나는 ‘찾아가는 열린군수실’을 운영했다.

이날 열린군수실에는 상운면민 20여 명이 참석해 군정발전을 위한 정책제안, 애로사항, 건의사항 등 이야기를 나눴다.

주요 민원 내용은 농로정비, 농산물 판로개척, 수해예방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불편사항 해소 요구 및 신규 사업이 건의됐다.

G03-9894841702

박현국 봉화군수가 주재하는 이장 회의를 통해 군정홍보 및 현안 사항에 대해 토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번 찾아가는 열린군수실은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열린 행정을 구현해 나가겠다는 박현국 군수의 열정이 전해져 공직사회와 군민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간부공무원과 민원 담당 부서 팀장들을 주민면담에 배석토록 함으로써 군민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행정시스템에 대한 신뢰를 높일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박현국 봉화군수는 “현장에서 많은 군민들의 이야기를 듣는 좋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군민 가까이에서 민원을 경청해 군민과 소통하는 열린군정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김동진 상운면장은 “찾아가는 열린군수실처럼 우리 상운면도 행정일선에서도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생활밀착형 행정을 실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