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청도군치매안심센터·국립운문산휴양림, 업무협약 가져

NSP통신, 김대원 기자, 2024-06-24 15:43 KRX7
#청도군 #김하수군수 #치매안심센터 #국립운문산휴양림
NSP통신-청도군은 지난 19일 산림청 국립운문산자연휴양림관리소 산하 국립운문산자연휴양림을 치매극복 선도단체로 선정하고 국립운문산자연휴양림 회의실에서 현판식을 가졌다. (사진 = 청도군)
청도군은 지난 19일 산림청 국립운문산자연휴양림관리소 산하 국립운문산자연휴양림을 치매극복 선도단체로 선정하고 국립운문산자연휴양림 회의실에서 현판식을 가졌다. (사진 = 청도군)

(경북=NSP통신) 김대원 기자 = 청도군(군수 김하수)은 지난 19일 산림청 국립운문산자연휴양림관리소 산하 국립운문산자연휴양림을 치매극복 선도단체로 선정하고 국립운문산자연휴양림 회의실에서 현판식을 가졌다.

치매극복 선도단체란 단체 구성원 모두가 치매파트너 교육을 받고 치매극복 활동 및 치매친화적 사회조성에 적극 동참하는 것으로 인정되는 단체다.

아울러, 이날 국립운문산자연휴양림과 청도군 보건소장은 찾아가는 산림교육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업무협약을 맺고 치매예방을 위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운영으로 산림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G03-9894841702

김하수 청도군수는 “앞으로 산림문화 교육과 같은 다양한 치매예방프로그램 운영으로 치매걱정 없는 행복한 노후를 위해 적극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