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이용자 초청…오는 20일까지 참가 접수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7-10-16 15:50 KRD7
#넷마블(251270)

日 애니플렉스 대표, DELiGHTWORKS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참석 예정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가 선보일 예정인 모바일게임 ‘Fate/Grand Order’(이하 페이트/그랜드 오더)의 이용자 초청 이벤트가 진행한다.

이번 이용자 초청 이벤트는 ‘칼데아 마스터 채용 설명회’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며 오는 28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에서 개최한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TYPE-MOON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스토리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다.

G03-9894841702

이번 설명회는 페이트/그랜드 오더의 국내 론칭을 기다리는 이용자들을 초청해 게임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 자리에는 일본 애니플렉스 대표 이와카미 아츠히로(岩上 敦宏), 게임 기획·개발·운영사 DELiGHTWORKS(딜라이트웍스)의 FGO PROJECT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시오카와 요스케(塩川 洋介), 세이버 등을 연기한 유명 성우 카와스미 아야코(川澄 綾子)가 참석할 예정이다.

이어 현장에서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플러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극장판 Fate/stay night [Heaven’s Feel]’을 상영한다. 이 극장판은 일본에서는 오는 14일 개봉하며 국내에서는 정식 상영 전 이 행사에서 특별 상영회를 진행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이는 오는 20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되며 10월 23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넷마블 이현숙 사업본부장은 “게임 출시 전임에도 불구하고 국내에도 고정 팬들이 많아 친밀하게 소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 자리에서 국내 서비스 방향성도 소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