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선린대학교, 포항YMCA 동아리 ‘창립’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19-03-25 10:28 KRD7
#선린대학교 #포항YMCA #포항YMCA 동아리 #창립총회
NSP통신- (선린대학교)
(선린대학교)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포항YMCA(조원호 이사장)는 지난 22일 YMCA회관 2층 청소년문화공간에서 ‘선린대학교 포항YMCA 동아리 창립식’을 가졌다.

이날 창립식에는 선린대학교 김영문 총장, 포항YMCA 조원호 이사장, 이나겸 포항시의원, 이순자 경희요양병원장, 포항 예술 고등학교 김민규 교장, 박경희 이사, 강영식목사(하울교회), 오원석 목사(선린대학교회), 최현아 교수(선린대학), 선린대학교 포항YMCA 동아리 회원 30여명의 학생들이 참석했다.

조원호 이사장은 치사를 통해 “오늘은 선린대학교 포항YMCA동아리가 창립되는 아주 뜻 깊은 날로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며 “선린대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응원과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김영문 선린대학 총장은 격려사를 통해 “학생들이 YMCA동아리 활동을 통해 선린대 설립이념 처럼 믿음, 소망, 사랑에 바탕을 둔 훌륭한 성품을 가진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겸 포항 시의원은 축사를 통해 “밖에도 봄인데 이 안에도 봄이네요” 라며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학생들은 이날 창립총회를 통해 동아리 회칙수정, 활동계획 및 예산의결 등을 진행했다.

선린대 포항 YMCA동아리의 초대 회장으로 위촉된 강혜빈 학생은 “대학생활 중에 이런 좋은 기회를 얻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선린대 최현아 지도교수는 “간호과 학생들이 보다 창의적인 생각과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것 같아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포항 YMCA는 선린대학교 Y동아리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을 하며 비전을 제시하는 교육 프로그램과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하여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