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유임·이동환 고양시장 예비후보, 일산역 다정한 선거운동 전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8-04-19 09:13 KRD2
#김유임 #이동환 #고양시장 #경의선 #일산역
NSP통신-더불어 민주당 소속 김유임 고양시장 예비후보(좌)와 자유한국당 소속 이동환 고양시장 후보(우)가 경의선 일산역 대합실에서 다정하게 선거운동을 전개 하던 중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강은태 기자)
더불어 민주당 소속 김유임 고양시장 예비후보(좌)와 자유한국당 소속 이동환 고양시장 후보(우)가 경의선 일산역 대합실에서 다정하게 선거운동을 전개 하던 중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강은태 기자)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더불어 민주당 소속 김유임 고양시장 예비후보와 자유한국당 소속 이동환 고양시장 후보가 19일 오전 경의선 일산역 대합실에서 선거운동원으로 등록된 수행원들과 함께 출근길 고양시민들을 대상으로 다정하게 선거운동을 전개 했다.

현재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예비후보 명부에 소속 정당 예비후보로 나란히 등록돼 있는 김유임·이동환 고양시장 예비후보 중 이 후보는 이미 자유한국당 고양시장 후보로 확정된 상태이고 김 유임 예비후보는 아직 고양시장 후보로 확정되지 못한 상태로 최성 고양시장 및 김영환·이재준·박윤희 예비후보와 고양시장 후보 자리를 두고 현재 경쟁중이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