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수원 숙지초, 벼룩시장 수익금 팔달구청에 기부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17-12-21 14:22 KRD7
#숙지초등학교 #벼룩시장 #민경록 #김영호 #불우이웃돕기
NSP통신-숙지초등학교 학부모회에서 알뜰바자회 수익금을 팔달구청에 기탁했다. (숙지초등학교)
숙지초등학교 학부모회에서 알뜰바자회 수익금을 팔달구청에 기탁했다. (숙지초등학교)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경기 수원시 숙지초등학교(교장 김영호)학부모회에서 연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알뜰바자회 수익금 72만 2800원을 수원 팔달구청에 기탁했다.

전달된 성금은 숙지초등학교 학부모회와 학생자치회 주관으로 지난 9월 16일에 학생, 학부모,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제4회 숙지 경제나라 벼룩시장을 개최해 생긴 수익금이다.

전달된 기금은 팔달구 각 동의 복지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해 생활상의 어려움을 격고 있는 복지 소외계층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G03-9894841702

민경록 학부모회장은 “학생, 학부모, 지역주민 모두가 참여한 행사에서 얻은 적은 수익금이지만 연말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쓰여져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런 기부행사에 많은 분들과 기관들이 동참에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을 돌아볼 수 있는 여유를 가졌으면 좋겠다“며 ”기부나 봉사는 받는 분도 좋겠지만 주는 마음이 얼마나 행복한지를 깨닫게 되는 시간이 된다“고 소회를 밝혔다.

김영호 숙지초등학교 교장은 “학생들의 경제교육을 위해 시작한 벼룩시장에서 얻은 수익금이 이웃을 위해 보람되게 쓰여 뜻 깊은 행사가 됐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