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포 고촌도서관, 다채로운 상주작가 프로그램 진행

NSP통신, 김여울 기자, 2019-02-20 14:08 KRD7
#고촌도서관 #상주작가 #프로그램 #김포시 #연령층프로그램
NSP통신-김포시청 전경. (NSP통신 DB)
김포시청 전경. (NSP통신 DB)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경기 김포시 고촌도서관(관장 소영만)은 3월을 맞이해 도서관 상주작가와 함께 연령층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먼저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글쓰기와 그림그리기 강좌를 접목한 ‘내인생, 가장 빛났던 그 날’을 통해 수강생의 지나온 인생을 되돌아보며 가장 빛났던 순간의 이야기를 글과 그림으로 표현해 나만의 그림책 자서전을 만든다.

또한 초등학생 2~3학년 아동 역시 글쓰기와 그림그리기를 함께 배울 수 있는 ‘글 나와라 뚝딱! 그림 나와라 뚝딱!’ 강좌를 통해 각각 동시 1편, 상상글 1편, 그림 2점을 완성해 문집을 제작 할 예정이다.

G03-9894841702

이 두 강좌는 고촌도서관의 상주작가 신현수 동화작가는 물론 그림작가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김현례 작가를 섭외해 글과 그림을 한 강좌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또한 강의 마지막 시간에는 완성된 작품을 발표하고 작품을 한 데 모아 문집을 발간할 예정이라 더욱 의미있는 강의가 될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동화작가 지망생들을 위한 강좌 ‘동화창작교실 시즌2’는 지난해 12월에 개강한 ‘동화창작교실’과 동일한 강좌로 강좌의 재개설에 대한 꾸준한 문의로 다시 한 번 진행된다.

위의 강좌는 모두 3월에 개강하고 이에 대한 접수는 이달 18일부터 선착순 전화 또는 방문접수(5층 어린이자료실)로 이뤄진다.

자세한 사항은 고촌도서관 게시판 및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