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섹근녀’ 이다희, 여전사 변신 ‘격투시연’ 미공개컷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10-10 21:13 KRD7
#이다희 #FX걸
NSP통신- (FX)
(FX)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10월의 FX GIRL’로 선정된 레이싱모델 이다희의 촬영현장 미공개컷이 추가로 공개됐다.

10일 글로벌 남성채널 FX가 공개한 사진은 격투기 선수로 변신한 이다희가 복근을 드러낸 탑과 레깅스를 착용한 채 남성 코치와 트라이앵글 초크, 리어 네이키드 초크 등 실제 격투기술을 시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다희는 10월의 FX GIRL 웹진을 통해 평소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와 와일드한 섹시미를 선보여 ‘섹근녀(섹시복근녀)’라 불리며, 남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G03-9894841702

이다희는 이번 격투시연을 위해 남성 코치와의 잦은 스킨십과 강도 높은 훈련동작에 애를 먹으면서도 “어려워도 잘 배워야 나중에 활용할 수 있다”며 “남자친구와 하면 애정이 싹틀 것 같다”는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밝게 이끌었다는 후문.

시연에 도움을 준 ‘코리안 탑 팀’ 김형주 코치는 “이다희는 운동신경이 뛰어나 습득능력이 빠른 것 같다”며 “기술을 걸어올 때 방심한 순간 정신을 잃을 뻔 했다”고 아찔했던 순간을 전했다.

한편 FX GIRL 이다희가 직접 전수하는 호신에 유용한 주짓수 기술은 오는 12일 FX 페이스북 웹진과 FX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
NSP통신
NSP통신
NSP통신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