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새 드라마 ‘비밀’의 긴장감 터지는 고품격 티저 예고가 공개됐다.
6일 KBS 새 수목드라마 ‘비밀’(극본 유보라·최호철, 연출 이응복·백상훈) 측은 지성과 황정음의 격정 멜로를 미리 알리는 스페셜 티저 예고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 예고는 지성의 강렬한 ‘눈빛’을 시작으로 은밀함을 감추고 있는 듯한 황정음, 비밀을 외면하는 배수빈 그리고 비밀을 가리는 이다희의 모습이 담겨져 ‘비밀’이 풀어갈 네 남녀의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발동시킨다.
지성이 황정음의 가녀린 목을 사정없이 조르다 눈물을 머금고 격하게 안는 가운데 황정음 또한 뺨 사이로 눈물을 떨궈내 두 사람이 선보일 격한 사랑의 실체에 대해 궁금증을 갖게한다.
이어 어디론가 뛰어가는 지성의 모습과 높은 곳으로 향하는 배수빈, 화면을 향해 다가오는 이다희의 모습은 비밀을 향해 나아가는 네 남녀의 안개 속 전개를 예고해 극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이번 티저 예고편은 ‘33초’라는 짧은 시간 동안 ‘지성-황정음-배수빈-이다희’ 네 명의 주역이 와이어와 특수효과까지 총동원된 화려한 영상미를 바탕으로 펼쳐내는 대사 한 마디 없는 강도 높은 감정들과 긴장감을 담아내고 있다.
‘비밀’ 제작진은 “독한 사랑에 빠져들 수 밖에 없는 네 남녀의 얽히고 설킨 관계를 보여주기 위해 특별히 스페셜 티저 예고를 별도로 제작했다”며 “티저 예고편인 만큼 앞으로 하나씩 공개될 ‘비밀’의 예고편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비밀’ 스페셜 티저 예고편 공개에 네티즌들은 “드라마 제목만큼이나 예고편도 비밀스럽네”, “예고편에 분위기 압도 당해 보기는 처음”, “격정 멜로의 완결판을 기대하게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사랑을 그린 정통 멜로드라마 ‘비밀’은 오는 25일 밤 10시 첫 전파를 탄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