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투개월 김예림의 새 앨범 ‘Her Voice(허 보이스)’가 베일을 벗었다.
김예림은 3일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일 발매되는 두 번째 미니 앨범의 재킷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재킷 사진 속 김예림은 회색 콘크리트 벽을 배경으로 편안해 보이는 흰색 원피스 차림에 길게 내린 헤어스타일과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청순하면서도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함께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지난달 27일 공개됐던 선공개 곡 ‘레인(Rain)’을 포함해 △어반 그린(Urban Green) △보이스(Voice) △사랑한다 말해요 △드렁큰 쉬림프(Drunken Shrimp) △언제 진실이 중요했던 적 있었니 △어반 그린 영어 버전(Urban Green English Ver) 등 총 7곡이 담겨있다.
소속사 측은 “김예림의 이번 새 앨범은 그의 목소리에 가장 잘 어울리는 장르의 노래들로만 가득 채웠다”라며 “앨범 총괄 프로듀서인 윤종신을 비롯해 이상순, 이규호, 김광진, 고찬용, 김창기 등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김예림을 지원하기 위해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김예림 자신이 직접 가사를 쓰는 등 심혈을 기울인 만큼 완성도 높은 앨범이 탄생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김예림은 오는 9일 두 번째 미니 앨범 ‘허 보이스(Her Voice)’를 발표한 후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