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하림 ‘맑음’·빙그레 ‘구름 조금’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걸 그룹 레이디스 코드가 컴백 임박을 알렸다.
레이디스 코드는 2일 오전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새 미니앨범 ‘예뻐 예뻐’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 영상은 30초의 짧은 분량으로 레이디스 코드 멤버들의 모습을 비포와 애프터로 비교해 못난이 모습에서 맹꽁이 안경을 벗고 예쁜이로 거듭나는 드라마틱한 반전을 담아냈다.
특히 외모변신과 더불어 새 앨범의 인트로 트랙과 타이틀곡 ‘예뻐 예뻐’ 멜로디를 절묘하게 믹스해놓은 신나는 배경음악에 컬러풀한 배경과 멤버들의 화려한 의상변신은 무데 위 이들의 모습을 궁금하게 만든다.
이와 관련 소속사 측은 “’예뻐 예뻐’ 티저영상에서 알 수 있듯 데뷔곡 ‘나쁜여자’와는 상반된 느낌의 매력을 가진 곡”이라며 “좀더 발랄해지고 여성스러운 콘셉트로 음악적 변신뿐 아니라 비주얼적인 면에서도 많은 변신을 보일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예뻐 예뻐’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티저영상만 봐도 기대된다”, “비포도 애프터도 모두 예쁘다”, “미모가 장난 아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는 4일 타이틀곡 ‘예뻐 예뻐’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뒤 5일 오는 5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