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하림 ‘맑음’·빙그레 ‘구름 조금’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주상욱의 ‘진격의 욱상욱’ 영상이 온라인을 뜨겁게 하고 있다.
이 영상은 KBS 월화드라마 ‘굿 닥터’에서 카리스마 김도한으로 열연중인 주상욱이 극중 버럭하는 장면만을 모아 둔 것으로 유튜브에 올라 각종 SNS 등을 통해 급속 전파되면서 수십만 건에 달하는 조회수 기록을 이어가며 연일 화제를 불러 모으는 중이다.
공개 된 영상은 30초 분량으로 ‘굿 닥터’에서 보여 줬던 주상욱의 욱하는 모습과 함께 대사들이 짧게 편집돼 있고, 마지막 부분에는 ‘버럭 연기’를 하다 터져버린 웃음보 때문에 NG를 내게되는 장면이 담겨 보는 이들의 행복한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진격의 욱상욱 영상을 본 내티즌들은 “보는 사람마저 혈압상승 유도하는 영상”, “왠지 따라하고 싶은 중독성 있는 영상이다”, “누구 솜씨인지 완전 센스 넘치는 편집이다”, “귀여운 욱도한, 주상욱 매력 최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주상욱이 ‘굿 닥터’에서 열연 중인 소아외과 부교수 김도한은 지난주 방송에서 과거 박시온(주원 분)과 같은 비슷한 장애를 가진 동생의 죽음으로 큰 트라우마를 갖게된 사실과 이 때문에 유독 시온에게 냉혹하게 대할 수 밖에 없었던 그의 속내가 공개돼 시청자들의 마음을 애잔하게 한 바 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