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B.A.P, 17일 두 번째 타이틀 곡 ‘허리케인’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7-15 23:39 KRD7
#B.A.P #비에이피 #허리케인 #대현 #영재

- 1차 티저 주인공 ‘대현-영재’ 이미지 공개…첫 번째 타이틀 곡 ‘커피숍’과 상반된 모습 인상적

NSP통신-▲오는 17일 발표될 B.A.P 두 번째 타이틀 곡 허리케인 음원과 뮤비에 앞서 공개된 멤버 대현(위)과 영재(아래)의 1차 티저 이미지 (TS엔터테인만트)
▲오는 17일 발표될 B.A.P 두 번째 타이틀 곡 ‘허리케인’ 음원과 뮤비에 앞서 공개된 멤버 대현(위)과 영재(아래)의 1차 티저 이미지 (TS엔터테인만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B.A.P(비에이피)가 오는 17일 두 번째 타이틀 곡 ‘허리케인(Hurricane)’을 공개한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15일 “B.A.P가 두 번째로 발표하는 타이틀 곡 ‘허리케인’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오는17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표한다”고 밝히며, 1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컷은 B.A.P 멤버 중 보컬라인인 대현과 영재의 모습을 담은 것으로 대현은 보석같이 수놓은 라스베가스의 야경을 배경으로 화이트와 블랙으로 대비되는 수트에 보우타이를 착용해 마치 기품잇는 귀족을 보는 듯한 착각을 들게한다. 또 블랙&화이트 수트를 입고 재킷을 어깨에 걸친 영재는 황금비율 몸매로 수트 모델의 화보느낌을 물씬 풍긴다.

G03-9894841702

공개된 티저 컷으로 지난 달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경찰차 도로 통제에 경찰까지 출동해 촬영을 마친 블록버스터급 뮤직비디오는 ‘허리케인’이었음이 밝혀지게 됐다.

이번에 공개될 B.A.P의 두 번째 타이틀 곡 ‘허리케인’은 앞서 선보인 첫 번째 타이틀곡 ‘커피숍(Coffee Shop)’과는 상반된 느낌의 콘셉트로 알려져 B.A.P의 새로운 매력 발산에 기대를 모으게 한다.

한편 B.A.P는 대현-영재에 이어 다른 네 멤버의 티저 이미지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