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 업계동향
더본·배민 민생회복쿠폰 경쟁 ‘활활’…쿠팡·맘터·CJ 사업 다각화의 시대가 왔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KBS2 수목드라마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이하 ‘천명’)의 미공개 음원이 포함된 OST 정규앨범이 12일 출시됐다.
‘천명’ OST 앨범에는 주인공 최원(이동욱 분)과 홍다인(송지효 분)의 메인 테마곡인 JYJ 준수(XIA)의 ‘바보 가슴’을 비롯해 문명진의 ‘뜨거운 안녕’, 가비엔제이 출신 장희영의 ‘그립다’, 플라워 고유진의 ‘불타’ 등 앞서 공개된 4곡과 김지수의 ‘소중한 사람’, 우리아의 ‘울지 않기’, 김민아의 ‘랑아’ 등 음원으로 미공개된 6곡 등 총 10곡이 수록됐다.
특히 ‘소중한 사람’은 억울한 누명에 도망자 신세가 된 원과 아버지를 그리워하는 딸 최랑(김유빈 분) 부녀의 애끓는 심경을 담고 있어 가슴을 먹먹하게 한다.
‘천명’ OST 관계자는 “중반부를 지나 제 2막을 올린 이 시점에서 마음을 울리는 명품 보컬리스트들이 참여한 주옥 같은 OST는 한층 절절해진 주인공들의 사연과 맞물려 뜨겁고 진한 드라마의 감동과 여운을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드라마 ‘천명’ OST는 12일 정오 전곡 음원 공개와 동시에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앨범으로 발매됐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