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FT아일랜드가 일본 3번째 정규 음반 ‘레이티드-FT(RATED-FT)’ 발매 이벤트를 무사히 마쳤다.
소속사에 따르면 지난 9일 도쿄 국제포럼 홀 C에서 오후 2시와 6시 총 2회 각 1시간씩 열린 이벤트 행사에는 현지 팬 30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룬 가운데 멤버들 모두 통역없이 일본어로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FT아일랜드는 “지금까지의 앨범보다 조금 더 느낌이 있는 앨범으로 일렉트로닉 느낌도 있고, 멤버들 각자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음악이 수록된 음반”이라고 새 앨범을 소개해 현지 팬들에게 기대감을 전했다.
이번 앨범에서 가장 좋아하는 곡들에 대해서는 리더 최종훈은 “홍기가 작곡한 ‘블랙 초콜릿(Black Chocolate)’은 새로운 느낌의 곡이다”라며 “FT아일랜드 노래 중에 4분의 3박자 곡이 거의 없는데 이 노래가 4분의 3박자 곡이다. 연주할 때 어렵기도 하지만 새로운 느낌의 곡”이라고 설명했다.
또 이홍기와 최민환은 ‘타임 투(Time to)’를, 이재진은 타이틀 곡인 ‘프리덤(FREEDOM)’을, 송승현은 ‘홀드 마이 핸드(Hold My Hand)’를 각각 꼽았다.
한편 오는 12일 발매 예정인 ‘레이티드-FT’ 음반에는 타이틀곡 ‘프리덤(FREEDOM)’을 비롯 최종훈 자작곡 ‘홀드 마이 핸드(Hold My Hand)’, 이홍기 자작곡 ‘오렌지색 하늘(オレンジ色の空)’ ‘블랙 초콜릿(Black Chocolate)’, 이재진 자작곡 ‘타임 투(Time to)’ 등 총 11곡이 수록된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