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 업계동향
현대백·KT&G·농협·코웨이, 집중호우 피해 지역 복구 지원…쿠팡 사태 해결의 새로운 방법 ‘주주제안’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4월 데뷔가 임박한 신인 가수 유지애의 2차 티저 사진이 공개됐다.
17일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유지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그의 두 번째 티저 컷을 추가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지애는 별다른 꾸밈없이 긴 머리에 화이트 톤의 브라우스를 입고 아름답게 만개한 벚꽃을 배경으로 은은한 미소를 지어내며 청순 소녀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유지애는 앞서 전날 1차 티저 사진이 공개되면서 청순 대명사로 꼽히는 ‘90년대 원조요정’ 강수지, 하수빈의 명맥을 이을 미소녀 여가수로 지목받는 등 화제몰이를 한 바 있다.
유지애 2차 티저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청순미가 쓰나미급이다”, “꾸밈없는 모습이 신선한 느낌이다”, “섹시 아이돌 식상했는데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유지애는 울림 측에서 오랜 기간 공들여 데뷔 준비 중에 있는 가칭 ‘울림 걸그룹’ 멤버 중 한 명으로 이번 솔로 데뷔를 통해 베이비소울과 유지아에 이어 세 번째로 정식 얼굴을 알리게 된다.
한편 유지애는 M.net에서 방송된 인피니트 리얼리티 프로그램 ‘당신은 나의 오빠’에 출연해 활약하며, ‘인피니트 여동생’으로 유명세를 치른 바 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