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손태영, 남편 권상우 위해 ‘야왕’ 카메오 출연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1-10 22:33 KRD7
#손태영 #권상우 #야왕
NSP통신- (베르디미디어)
(베르디미디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손태영이 남편 권상우를 위해 드라마 지원 사격에 나섰다.

손태영은 권상우 출연작으로 오는 14일 첫 방송될 예정인 SBS 월화드라마 ‘야왕’(극본 이희명, 연출 조영광)에 카메오 출연을 결정했다.

손태영은 극 중 하류(권상우 분)가 다해(수애 분)의 학비를 벌기 위해 나간 호스트바 손님 역이다.

G03-9894841702

이 장면에서 권상우는 여성 고객들의 비위를 맞추려고 열심히 춤을 추고 감정을 잔뜩 잡아 노래를 불러 멋진 매력으로 모두를 유혹시키지만 유독 까칠한 ‘청담동 명품녀’ 손태영에게 바나나 껍질로 얻어 맞는 등 봉변을 당하게 된다.

특히 손태영이 실제 남편 권상우를 향해 “꺼져. 너, 우리 남편 닮아서 재수 없어”라고 던지는 한 마디 대사는 큰 웃음을 선사한다.

손태영이 내뱉는 대사는 이희명 작가의 원극본에 있는 내용으로 대본에서 이를 본 권상우가 손태영에게 이 신의 카메오 출연을 제안, 흔쾌히 수락해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손태영의 카메오 신은 지난 해 12월 하순 진행됐으며, 이날 촬영에서 손태영은 촬영 각도에 따라 여러 번 찍느라고 10여 차례나 남편의 얼굴에 바나나 껍질을 세차게 던지는 리얼 연기로 완벽한 장면을 탄생시켜내자 조영광 PD는 “손태영 씨의 남편에 대한 평소의 감정이 아주 잘 드러났다”고 농담을 건네 주위를 폭소케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손태영은 또 이날 스태프를 위해 200인분의 대형 커피머신을 들고 와 일일이 따라주고 간식으로 과일박스를 선물하는 등 배우 이전 권상우의 아내로 ‘내조의 여왕’다운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한편 손태영은 앞서 권상우의 첫 촬영을 맞아 눈밭에 ‘하트모양’을 새긴 사진을 트위터에 올려 남편 드라마 ‘야왕’의 성공을 기원해 눈길을 끈 바 있다.

NSP통신
NSP통신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