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아이리스2’ 윤두준, 엘리트 요원 완벽 변신…장혁-이다해와 삼각구도 형성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1-09 22:18 KRD7
#아이리스2 #윤두준
NSP통신- (태원엔터테인먼트)
(태원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비스트 윤두준이 엘리트 요원으로 완벽 변신한다.

윤두준은 올 최고이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KBS 새 수목드라마 ‘아이리스2’(극본 조규원 / 연출 표민수, 김태훈)에서 사명감 투철하고 능력이 뛰어난 NSS(국가안전국) 요원으로 스마트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윤두준이 분하게 되는 서현우는 자신감 넘치는 사격실력, 암호해독, 무술, 외국어 구사력 등 다양한 능력을 겸비한 엘리트 요원으로 출중한 실력의 액션은 물론 의리 넘치고 마음 따뜻한 올곧은 성품을 간직한 인물이다.

G03-9894841702

특히 장혁(정유건 역), 이다해(지수연 역)와 삼각구도를 그리게 되는 캐릭터로 윤두준은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모습들을 선보일 예정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윤두준은 지난 캄보디아 촬영 중 이범수와의 고난이도 액션 장면을 수월하게 소화해내 당시 제작진들을 감탄케 만든 것으로 알려져 그의 액션신에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아이리스2’ 관계자는 “윤두준은 작품에 대한 열의가 대단하기 때문에 현장에서도 늘 힘든 내색 없이 밝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라며 “이번 ‘아이리스2’를 통해 윤두준의 새로운 매력들을 발견하는 것은 물론 한층 깊어진 연기 성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윤두준의 연기에 기대감을 전했다.

‘아이리스2’는 이국적인 비주얼과 숨막히는 추격 액션으로 브라운관을 압도할 한국형 첩보멜로액션 드라마로 스릴만점 전개와 가슴 절절한 로맨스는 물론 화려한 볼거리로 올 초부터 안방극장을 압도할 것으로 보인다. 첫 방송은 ‘전우치’ 후속으로 오는 2월 13일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