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가격 2분기 매매 0.39%↓ 전세 0.25%↓ 월세 0.2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하이트진로는 슈퍼스타K6의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한 곽진언과 김필을 하이트의 새 모델로 선정하고, 이들의 부른 듀엣곡 ‘뭐라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음원은 25일 정오에 온라인 음원 사이트 소리바다와 밀크뮤직을 통해 무료 공개한다. 이번 음원은 내달 ‘뭐라고 캠페인’의 런칭을 앞두고 이들이 보컬로 참여한 브랜드송 ‘뭐라고’를 먼저 선보이는 것.
또한 음원과 함께 이들이 직접 출연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하이트진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게재된다.
‘뭐라고’는 하이트의 새로운 ‘뭐라고 캠페인’을 소비자에게 쉽게 전달하기 위해 만든 브랜드 송이다. ‘뭐라고’라는 가사가 반복적으로 등장하는 미디움 템포의 후크송이다.
한편 하이트의 뭐라고 풀 버전 뮤직비디오는 3월 2일, TV 광고는 3월 7일 공개된다.
이강우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뭐라고라는 표현은 주변 사람들과의 일상적인 관계 속에서 우리들이 무의식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표현”이라며 “이번 뭐라고 송을 통해 가족, 친구, 동료 등 주변의 여러 사람들과 관계를 만들어 가는 시간 속에 하이트가 함께 하고 그 시간을 더 즐겁게 만들어 준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