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CJ제일제당 ‘맑음’·SPC삼립 ‘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슬레코리아는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무빙 카페 트럭 ‘뜻밖의 카페’를 운영, ‘거리에서 만나는 캡슐투도어 서비스’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캡슐커피 머신 구매를 고려했지만 사용 경험이 없고 바쁜 생활 패턴 때문에 직접 매장에 방문할 시간이 없는 직장인들을 위해 캡슐커피머신의 편리함을 알리고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캡슐 정기구매 서비스인 ‘캡슐투도어’의 풍성한 혜택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뜻밖의 카페는 지난달부터 매주 많은 직장인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광화문을 비롯한 여의도, 강남 등 직장인 밀집 지역을 찾아가고 있다. 뜻밖의 카페에서는 직장인들의 합리적인 커피 소비를 돕는 ‘오피스 커피 컨설팅’도 제공한다.
캡슐투도어 현장 가입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12개월 프로그램 가입 시 보조배터리 등이 포함된 ‘오피스 킷’과 ‘셀프 콜렉션 팩’을 특별 증정한다.
12개월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위해 3개월 단기 체험 프로그램 ‘이지 스타트’도 마련했다. 이 프로그램 가입 시에는 ‘룽고 컬렉션 팩’과 ‘USB 메모리’를 증정한다.
무빙 카페 트럭 ‘뜻밖의 카페’의 위치는 네슬레 코리아의 돌체구스토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