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임신∙출산∙육아용품 전시∙문화기업 베페(대표 이근표)는 오는 2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제78회 베페 맘스쿨’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베페 맘스쿨은 임신부를 직접 초청해 예비맘의 궁금증을 해결해주고 다양한 육아정보를 제공하는 임신∙출산∙육아 관련 무료 강좌다.
제78회 베페 맘스쿨은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될 예정이다. 1부에서는 한국오디에이션 교육연구소 소장인 노주희 선생님의 ‘행복한 오디 태교’ 강의로 예비맘들에게 따뜻한 음악을 들려준다. 2부에서는 닥터.B 소아청소년과 원장인 박순미의 ‘신생아 수유와 수면교육’ 강의가 진행된다.
맘스쿨 참가는 23일까지 베페 사이트 맘스쿨 메뉴에서 신청할 수 있다.
강의가 종료된 후 참가자 대상 전원에게는 △베페 알집매트 기저귀가방 △밤부베베 순한 대나무 손수건 △로고, 아이소이 샘플 △내이브로 인절미쌀과자 △루퍼스래빗 가랜드 △니노필로우 1만원 할인쿠폰으로 구성된 베페 맘스쿨팩을 증정한다. 또 20명을 추첨해 △잉글레시나 트립 유모차 △페도라 C1 카시트 △뻬그뻬레고 ZERO3 식탁의자 등 다양한 인기 육아용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근표 베페 대표는 “78회 베페 맘스쿨에서는 오디 음악 태교와 올바른 신생아 수유, 수면교육 강의로 예비맘들에게 즐거운 휴식과 더불어 건강한 육아를 위한 정보공유의 시간을 마련했다”며 “베페 맘스쿨을 통해 앞으로도 다양하고 유익한 강의를 제공하며, 예비맘들의 교육에 힘쓰고 임신·출산·육아·교육 분야를 이끄는 문화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