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도미노피자, 송중기∙박보검 의상 자선 경매 ‘해피옥션’ 실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6-22 17:15 KRD7
#도미노피자 #해피옥션 #자선경매 #송중기 #박보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는 오는 26일까지 송중기와 박보검의 광고 촬영 의상을 자선 경매하고 낙찰자의 이름으로 어린이재단에 기부하는 ‘도미노피자 해피옥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30번째 진행되는 이번 ‘도미노피자 해피옥션’은 송중기·박보검이 광고 속에서 직접 착용한 의상도 받고 내 이름으로 어린이재단에 기부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자선경매 수익금은 아동 복지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진행하고 있는 국내아동지원 캠페인에 기부된다.

NSP통신-도미노피자가 26일까지 송중기와 박보검의 광고 촬영 의상을 자선 경매하고 낙찰자의 이름으로 어린이재단에 기부하는 도미노피자 해피옥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 제공)
도미노피자가 26일까지 송중기와 박보검의 광고 촬영 의상을 자선 경매하고 낙찰자의 이름으로 어린이재단에 기부하는 '도미노피자 해피옥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 제공)

자선 경매품은 여름 신제품 ‘킹프론 씨푸드 피자’ 광고 속에서 송중기와 박보검이 착용한 정장, 보타이 등이다. 22일부터는 송중기 의상을, 23일부터는 박보검 의상에 입찰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도미노피자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후원을 원하는 캠페인 사연을 확인하고 낙찰 희망 금액을 남기면 된다.

G03-9894841702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2012년부터 진행돼온 해피옥션은 많은 소비자와 자사 모델들이 행사 취지에 공감하고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덕분에 지금까지 이어올 수 있었다”며 “단순하게 의상을 경매하는 이벤트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참여자들의 선행이 모여 나눔 문화 확산의 디딤돌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