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군산경찰서 야구단, '시장기 공무원 야구대회' 우승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19-07-09 12:01 KRD7
#군산경찰서 #공무원 야구대회 #월명야구장 #플러스야구단 #호원대
NSP통신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군산경찰서 야구동호회 ‘플러스야구단’이 6일 군산 월명야구장에서 펼쳐진 '제13회 군산시장기 공무원 야구대회' 결승전에서 호원대 불스야구단을 27대 11로 누르고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는 군산경찰서를 비롯해 호원대, 군산교도소, 군산시청, 한국농어촌공사, 군산세무서, 공군38전대, 한국서부발전 군산발전본부, 부안군청 등 11개 기관의 공무원 야구단이 출전한 가운데 지난 달 8일 개막 이후 4주 동안 토너먼트 방식으로 열전을 펼쳤다.

이날 결승에서 군산경찰서 플러스야구단은 안정된 타격과 수비를 바탕으로 경기 초반 맹추격을 해오던 불스야구단에게 끝까지 역전을 허용치 않고 무려 27점을 득점하며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G03-9894841702

대회 최우수선수상은 결승전에서 연거푸 장타를 날려 팀우승에 기여한 최진성(강력4팀) 선수가 차지했다.

또한 우수투수상에는 군산경찰서 손용우 선수가, 수훈상은 군산 경찰서 조규철 선수, 타격상은 호원대 이서형 선수, 감투상은 호원대 추문식 선수, 감독상은 군산경찰서 전기만 감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안상엽 군산경찰서장은 “창단 13주년을 맞이한 군산경찰서 ‘플러스야구단’은 선수들의 야구에 대한 열정으로 뭉쳐진 군산경찰서의 대표 동호회로, 직원간 소통과 화합은 물론 건강한 직장만들기에도 기여 하고 있는데 우승 소식까지 전해져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직원의 건강하고 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직장내 체육활동 활성화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