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군산경찰서, 교경협의회와 ‘사랑의 무료급식 봉사’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16-03-19 14:37 KRD7
#군산경찰서 #김동봉 서장 #교경협의회 #사랑의 밥상 나눔터
NSP통신-김동봉 서장을 비롯해 경찰서 과장단, 김도경 교경협의회장, 교경협의회 회원 20여명이 19일 군산 산북동에 있는 사랑의 밥상 나눔터에서 사랑의 무료급식 봉사을 펼쳤다.
김동봉 서장을 비롯해 경찰서 과장단, 김도경 교경협의회장, 교경협의회 회원 20여명이 19일 군산 산북동에 있는 ‘사랑의 밥상 나눔터’에서 사랑의 무료급식 봉사을 펼쳤다.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군산경찰서(서장 김동봉)와 교경협의회(회장 김도경)는 주말인 19일 군산 산북동에 있는 ‘사랑의 밥상 나눔터’(사단법인 예사봉사단)에서 점심시간 ‘사랑의 무료급식 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날 배식봉사에는 김동봉 서장을 비롯해 경찰서 과장단, 김도경 교경협의회장, 교경협의회 회원 20여명이 함께해 15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밥과 국을 배식하며 사랑을 실천했다.

이달부터 시작된 사랑의 무료급식 봉사는 군산에 있는 교회들이 순회하며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산북동과 소룡동 인근에 거주하는 어르신들에게 점심식사를 제공하는 봉사 프로그램이다.

G03-9894841702

군산경찰서와 교경협의회는 지난 3일 정기회의를 갖고 정기적인 만남과 친교활동으로 종교와 경찰간 가교역할을 약속한 바 있었으며 이번 사랑의 급식봉사도 같은 취지에서 이뤄졌다.

김동봉 서장은 “경찰 본연의 업무인 범죄의 신속·공정한 처리도 중요하지만 오늘과 같은 대민활동을 적극 실천하는 주민친화적인 치안활동 또한 가치가 있다"며"나눔과 봉사를 통해 모두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