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실적
금호건설, 3분기 실적 ‘하락’…전년동기比 영업이익 약 2960%↓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가 차세대 키우기게임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에 다채로운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유저들이 직접 선택한 스킬과 유물을 할인된 재화로 소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6일까지 열리는 커스텀 픽업에서 유저들은 원하는 스킬과 유물을 선택해 소환할 수 있다. 커스텀 픽업 소환에 소모되는 픽업 소환권이나 에테르가 20% 할인 적용된다.
모든 일반 소환 역시 20% 할인된 재화로 진행할 수 있다. 원하는 스킬이나 유물을 높은 효율로 소환할 수 있어 빠른 성장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누적 에테르 사용량에 따라 블프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블프 특급 지원 이벤트와 7일 출석 보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치킨 브랜드인 호식이두마리치킨과 함께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일정 금액 이상의 소울 스트라이크 아이템을 구매한 유저들에게 간장치킨과 갈떡갈떡 세트 쿠폰을 선물한다. 다음 달 10일까지 선착순 350명에게 지급되며 2025년 1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호식이두마리치킨를 주문하면 에테르와 소울 스트라이크 특별 쿠폰을 얻을 수 있다. 퀴즈 참여 등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