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네오위즈, 폴란드 자카자네와 퍼블리싱 계약 체결…머지 서바이벌, 1.5주년 디스코드 공식 서버 오픈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11-11 20:16 KRX7
#네오위즈(095660) #자카자네 #퍼블리싱계약 #머지서바이벌 #1.5주년디스코드공식서버
NSP통신- (이미지 = 네오위즈)
(이미지 = 네오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폴란드 게임 개발사 자카자네(ZAKAZANE)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투자 금액은 800만 달러다.

네오위즈는 이번 계약으로 자카자네가 첫 작품으로 개발 중인 PC·콘솔 게임의 글로벌 판권을 확보했다.

서부 누와르 배경의 싱글 플레이 RPG이며 외딴 광산에 도착한 보안관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다룬다.

G03-9894841702

자카자네는 2022년 설립된 폴란드 바르샤바 소재의 게임 개발사다. 얀 바르트코비치(Jan Bartkowicz)가 대표를 맡고 있다.

자카자네는 네오위즈가 내세우는 ‘내러티브 중심의 글로벌 IP(지식재산권) 발굴’, ‘IP 프랜차이즈화’에 부합하는 개발사라는 판단이다.

양사는 개발 신작의 성공적인 프랜차이즈를 목표로 장기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오랜 기간 사랑받을 수 있는 IP로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NSP통신- (이미지 = 네오위즈)
(이미지 = 네오위즈)

한편 네오위즈는 자회사 스티키핸즈(대표 김민우)에서 개발한 캐주얼 퍼즐 장르의 머지&스토리 게임 머지 서바이벌 : 생존의 땅(이하 머지 서바이벌)이 글로벌 정식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디스코드 공식 서버를 오픈했다. 이와 함께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디스코드 공식 서버는 채팅형 커뮤니티 오픈을 통한 소통 창구를 늘리기 위해 개설됐다. 머지 서바이벌 디스코드를 통해 이용자 누구나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 주요 공지사항 등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