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업계동정

베페, ‘제26회 베페 베이비페어’ 개최…국내외 300여개 브랜드 참가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8-27 13:02 KRD2
#베페 #베이비페어 #나눔국민운동본부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베페(대표 이근표)가 주최하고 나눔국민운동본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 ‘제26회 베페 베이비페어(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가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코엑스 1층 A, B홀에서 개최된다.

베페 베이비페어는 2000년 처음 개최된 이래 매회 10만명 이상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로 이번 베이비페어는 아빠는 물론 온 가족이 육아 활동에 관여하는 현재 사회 현상을 반영한 ‘공유육아’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함께 올 상반기 육아용품 업계에서 주목받았던 임신·출산·육아·교육 관련 국내외 300여개의 대표 브랜드가 참여한다.

G03-9894841702

참가기업에는 공식 협찬사인 보령메디앙스와 아가방앤컴퍼니를 비롯해 국내외 출산·육아용품(유한킴벌리, 제로투세븐, 한국치코), 영유아식품(매일유업, 일동후디스, 파스퇴르), 제대혈 및 태아보험(메디포스트, 보령아이맘셀, 동양생명, 현대해상), 유아교육(블루래빗, 프뢰벨, 한국몬테소리, 한솔교육), 가전제품(니콘이미징코리아,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코웨이, 휴롬), 친환경 아기방꾸미기 자재(LG 하우시스, 한화L&C) 등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이 총출동한다.

NSP통신-오는 28일~31일까지 코엑스에서 제26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개최된다. (베페 제공)
오는 28일~31일까지 코엑스에서 ‘제26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개최된다. (베페 제공)

특히 전시장 내 설치된 ‘베페TV 오픈 스튜디오’에서는 전시기간 동안 ‘베페TV 홈쇼핑’을 통해 전시 현장을 생중계하고 전시회와 동일한 혜택으로 다양한 육아용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베페TV 홈쇼핑은 베페몰 및 베페몰 모바일 앱에 접속하면 시청과 구매를 동시에 할 수 있다.

베페는 전시 개최를 기념해 28, 29일 양일간 선착순으로 입장한 고객 2000명에게 앰비토이 장난감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전시장 A3 입구에서는 산모수첩 또는 진료카드를 지참하고 방문한 임신부 관람객 1000명에게 ‘밤부베베 크림배넷저고리’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번 전시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입장료는 5000원이다. 베페 모바일 앱을 다운 받거나 베페 홈페이지 회원일 경우 전시장 방문 전까지 최신 개인정보로 수정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베페 베이비페어는 예비맘과 알뜰 구매를 원하는 엄마 모두를 충족시키기 위해 매회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에는 ‘공유육아’라는 콘셉트에 맞춰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전시회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주최사인 베페는 임신 출산 육아 멀티 플랫폼인 ‘베페 웹사이트’와 육아전문 온라인 쇼핑몰 ‘베페몰(PC버전/모바일 버전)’, 인터넷 방송 채널 ‘베페TV’를 비롯해 태교음악회, 유모차콘서트 등 다양한 교육 문화사업까지 확장하고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