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포항해경서장, 신임직원과 함께 조직문화 개선 간담회 개최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4-06-20 17:58 KRX7
#포항시 #포항해양경찰서 #간담회
NSP통신-포항해양경찰서는 직장문화 개선을 위해 신임직원과 함께하는 소통 간담회 를 가졌다. (사진 = 포항해양경찰서)
포항해양경찰서는 직장문화 개선을 위해 ‘신임직원과 함께하는 소통 간담회’ 를 가졌다. (사진 = 포항해양경찰서)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포항해양경찰서(서장 김지한)는 직장문화 개선을 위해 ‘신임직원과 함께하는 소통 간담회’ 를 가졌다.

취임사에서도 ‘출근하고 싶은 직장 만들기’ 를 강조했던, 김지한 서장이 직접 간담회를 주재했고 임용 3년 미만 신임직원 20여 명이 참석해 자유로이 의견을 개진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양성평등을 저해하는 직장문화, 신임직원이 느끼는 불합리한 직장문화에 대해 심도있게 의견을 주고 받았다.

G03-9894841702

김민성 순경은 “되돌아보니 첫 입사 때의 마음가짐과 열정이 많이 사라진 것 같다”며, “이번 소통 간담회가 초심을 되찾는 좋은 기회였다”고 전했다.

김지한 서장은 “망망대해에서 서로 의존하며 근무하는 해양경찰은 그 어느 조직보다도 화합과 소통이 중요하다”며, “건강한 직장문화와 직원 간 신뢰의 토대 위에서 국민에게 신뢰받는 해양경찰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포항해양경찰은 ‘출근하고 싶은 직장’ 을 위해 ‘문화로운 포항해경’ , ‘포항해양경찰 역사찾기’ , ‘안전하고 쾌적한 근무환경 만들기’ , ‘양성평등 위해요소 발굴’ 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