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안동시, 노인종합복지관에서 '민선8기 공감과 소통의 장' 열어

NSP통신, 김오현 기자, 2024-06-19 17:03 KRX7
#안동시 #권기창시장 #민선8기 공감과 소통의 장 #노인종합복지관 #기분 좋은 변화 #안동의 미래를 만들

‘기분 좋은 변화, 안동의 미래를 만들다’ 주제 강연 및 참석자들과 소통

NSP통신-권기창안동시장 안동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민선8기 공감과 소통의 장 열어, 기분좋은 변화, 안동의 미래를 만들다. 정주인구 30만 명, 경제인구 50만 명, 관광객 1천만 명을 위해 노력 (사진 = 안동시)
권기창안동시장 안동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민선8기 공감과 소통의 장 열어, 기분좋은 변화, 안동의 미래를 만들다. 정주인구 30만 명, 경제인구 50만 명, 관광객 1천만 명을 위해 노력 (사진 = 안동시)

(경북=NSP통신) 김오현 기자 = 권기창 안동시장은 지난 17일 안동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민선8기 공감과 소통, 노인종합복지관 편’ 행사를 열었다.

이날 공감과 소통의 시간에는 노인종합복지관 실버자원봉사단 ‘은빛누리봉사단’과 대한노인회 안동시지회 관계자, 경로당 행복도우미 등 60여 명이 참석해 대화의 장을 펼쳤다.

1부에서는 안동시장이 ‘기분 좋은 변화, 안동의 미래를 만들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G03-9894841702

안동은 과거부터 시작된 뿌리 깊은 역사를 지니고 있으며 인본 정신의 본향이자 독립운동의 성지로서, 유네스코 유산 3대 카테고리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인 도시로서 ‘정주인구 30만 명, 경제인구 50만 명, 관광객 1000만 명’을 향해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함께 새로운 미래를 향해 나아가자며 구체적인 방안과 비전을 제시했다.

2부에서는 모두가 함께 꿈꾸며, 시민의 삶에 기분 좋은 변화를 일으킬 안동을 위해 우리는 어떤 마음을 가져야 하는가? 라는 주제로 참석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새로운 안동을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이 시민과의 소통”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민과 의견을 나누고, 현재 안동시가 추진하는 주요 정책에 대해 모두가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