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포문화재단, 본부장 및 대외협력관 임용

NSP통신, 조이호 기자, 2024-03-21 10:50 KRX7
#김포문화재단 #김포시 #이계현대표

이일우 문화본부장, 신영민 예술본부장, 곽종규 대외협력관 임용돼 본격 업무

NSP통신-이계현 김포문화재단 대표와 임직원들이 함께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 = 김포시)
이계현 김포문화재단 대표와 임직원들이 함께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 = 김포시)

(경기=NSP통신) 조이호 기자 = 경기 김포문화재단(대표 이계현)이 지난 18일 이일우 문화본부장과 신영민 예술본부장 그리고 곽종규 대외협력관이 임용돼 본격 업무에 들어갔다.

신임 본부장과 대외협력관은 지난 1월부터 공개채용 절차를 거쳐 최종 선정됐고 임기는 2년이다.

김포문화재단은 지난 2월 조직개편을 통해 사업 중심의 팀제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문화공간과 기능 중심의 업무로 재정비하며 미래지향의 새 출발을 다짐했다.

G03-9894841702

재단은 이번 전문가 영입으로 조직의 안정 기반 위에 문화예술 추진방향과 비전을 확립하고 새로운 삶의 방식 등장에 따른 로컬 문화권 확장, 지역 내 문화주체 간 협력 강화, 폭넓은 네트워크와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한 대내·외 적극 소통 등을 추진하며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