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원자력환경공단, 2단계 건설공사 안전간담회 개최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3-12-28 15:05 KRX7
#원자력환경공단 #건설공사 #안전간담회

현장 중심 안전사고 예방 및 안전문화 확산 방안 논의

NSP통신-한국원자력환경공단은 지난 27일 공단 본사에서 2단계 건설공사 주요 참여사(건설사업단 및 시공사)와 함께 건설 안전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 = 원자력환경공단)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은 지난 27일 공단 본사에서 2단계 건설공사 주요 참여사(건설사업단 및 시공사)와 함께 건설 안전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 = 원자력환경공단)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조성돈)은 지난 27일 공단 본사에서 2단계 건설공사 주요 참여사(건설사업단 및 시공사)와 함께 건설 안전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안전사고 예방대책 및 안전문화 확산 제고방안을 통해 안전한 건설현장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서는 건설공사 안전사고 현황과 재발방지 대책이 발표됐고, 안전사고 예방 방안을 논의하여 현장중심 안전관리 강화 및 건설참여자 안전인식 제고 방안을 모색했다.

G03-9894841702

한국원자력환경공단 조성돈 이사장은 “건설현장은 대형 안전사고에 항상 노출되어 있다”며 “이번 간담회를 통해 안전 최우선 가치를 인식하고 안전사고 예방 및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여 사고 없는 현장을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다.

대우건설 원자력사업단장은 “현장중심 안전활동 강화를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간담회를 통해 안전사고 예방 및 안전문화 관련 확산 활동을 제고하여 2단계 건설공사 현장이 더욱 안전한 건설현장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