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PC온라인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에서 따뜻한 연말연시 분위기를 위한 특별한 신상 아바타와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디션은 12월21일 점검 이후부터 2024년 1월11일 점검 전까지 신규 스페셜 아바타인 ‘페이크퍼 폼폼니트스타일(핑크, 그레이, 블루, 브라운)’을 기간 한정으로 출시한다.
유저들은 ‘포근포근 폼폼상자’를 통해 해당 아바타의 헤어, 상의, 하의, 신발 중 하나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상의 아바타의 경우 획득 시 전용 옷장커튼과 전용 모션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또 한정판매 기간 폼폼상자를 100개 이상 개봉하면 스페셜 보상으로 퍼플페이크퍼 폼폼니트스타일 4부위 세트(30일)가 2024년 1월18일 점검 후 선물함에 지급된다.
아울러 같은 기간 스페셜 아바타를 30일제로 획득하고 2024년 1월18일 점검 전까지 보유하고 있는 경우, 각 부위별로 무기한제 업그레이드 혜택이 주어진다. 상의를 무기한제로 업그레이드하면 옷장 혜택도 영구적으로 적용된다.
오디션은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디션 타운과 댄싱홀 등에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장식을 배치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유저분들께서 특별한 콘셉트의 아바타와 함께 연말연시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모든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