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용인특례시의회 도시건설위, 행감 대비 사업 현장 확인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3-11-22 13:38 KRX7
#용인특례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행정사무감사대비 #사업현장확인 #이진규위원장

죽전동 꽃메마을 방음터널 공사 현장,영동고속도로 동백IC 신설 사업 현장 5곳 방문

NSP통신-용인특례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가 영동고속도로 동백IC 신설 사업 현장에서 관계자로부터 설명을 청취하고 있다. (사진 = 용인특례시의회)
용인특례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가 영동고속도로 동백IC 신설 사업 현장에서 관계자로부터 설명을 청취하고 있다. (사진 = 용인특례시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용인특례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위원장 이진규)는 21일 소관 집행부서가 담당하는 주요 사업지와 민원 현장 등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에 대비한 현지 확인을 실시했다.

현장 방문지는 ▲죽전동 꽃메마을 방음터널 공사 현장 ▲플랫폼시티 사업현장 ▲영동고속도로 동백IC 신설 사업 현장 ▲2040 용인도시기본계획 수립 현장(국가산업단지 및 배후단지 개발 예정지) ▲철도사업 관련 현장(경강선 연장)을 방문했다.

이날 현지 확인은 2023년도 행정사무감사의 일환으로 도시건설위원회 소관부서에서 추진 중인 주요 사업에 대해 용인시 관계자들과 의견을 나누고 민원 현장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G03-9894841702

이진규 위원장은 해당 부서에 “국가산업단지 및 배후단지 개발 예정지에 포함된 원주민들의 이주 대책과 보상에 대해 면밀히 검토해 교통량 증가에 따른 교통개선 대책을 수립해달라”며 “GTX-A 개통에 따른 주민불편 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