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안양시청사 이전, 전문가·도·시의원·공무원 머리 맞댄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22-07-28 16:13 KRD7
#안양시 #최대호 #청사이전 #동반성장

안양 동반성장 추진위원회 구성, 전문가 자문·기업 유치·시민의견 수렴

NSP통신-28일 최대호 안양시장(왼쪽 다섯번째)이 새롭게 구성된 동반성장추진위 위원 대상으로 위촉장 수여 후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양시)
28일 최대호 안양시장(왼쪽 다섯번째)이 새롭게 구성된 동반성장추진위 위원 대상으로 위촉장 수여 후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양시)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경기 안양시 청사의 이전과 글로벌 대기업 유치에 전방위적 힘을 보탤 ‘안양 동반성장 추진위원회’가 출범했다.

안양시는 28일 최대호 시장이 새롭게 구성된 동반성장추진위 위원을 대상으로 위촉장을 수여했다.

동반성장추진위는 도시전문가와 시민사회단체 대표, 도의원과 시의원, 간부공무원 등 각계각층의 19명으로 구성됐다.

G03-9894841702

위원회에서는 시청사 이전과 글로벌 기업 유치를 위한 자문과,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역할을 하며 월 1회 모임을 통해 활동 상황과 앞으로의 방향을 논의할 계획이다.

최대호 시장은 “안양시는 지속적인 인구 감소와 산업 침체로 위기에 직면해 있다며 시청사이전과 대기업 유치는 안양시의 미래발전을 위한 역사적인 사업”이라며 “창조적 파괴를 통해 만안·동안 지역 균형발전과 동반성장을 반드시 이루어내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