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소울링커 최대 레벨을 확장하고 신규 슈 ‘라피스’를 추가하는 등 각종 성장 요소 확장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소울링커는 이용자의 전투를 돕는 캐릭터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이 120에서 140으로 확장됐다. 소울링커 각성 장비 최고 레벨은 70에서 100으로 상향됐으며, 해당 장비의 강화 단계는 10에서 12로 확장됐다. 소울링커 성장 요소 확장에 따라 전투력 배치 효과를 받을 수 있는 달성 전투력 조건 구간 또한 확장된다.
신규 슈(추가적인 능력치는 주는 펫) 라피스는 독수리를 모티브로 한 펫으로 물리 관통 방어, 마법 관통 방어하는 능력을 보유했다. 또, 슈의 교배 최대 가능 횟수가 8회에서 10회로 확장돼, 슈의 능력치를 높일 수 있게 됐다.
성물 초월 단계는 1초월에서 2초월로 확장됐으며, 12등급 망토와 문양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외 넷마블은 니블노츠 지역에 ‘미쳐버린 장의사’라는 신규 지역 퀘스트를 업데이트하고, 신규 칭호 2종을 선보였다.
한편 넷마블은 출석 이벤트 보상을 대폭 상향했으며 한여름 축제 폭탄 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