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컴투스홀딩스, 이터널소드 신규 공중 유닛 3종 등장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6-14 13:39 KRD7
#컴투스홀딩스(063080) #이터널소드 #신규공중유닛 #킹미디어

전설 아이템 초월 시스템 등장, 신규 소울 웨폰 5종 추가

NSP통신-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수집형 전략 RPG 이터널소드: 군단전쟁(영문 타이틀: Eternal Saga: Region Tactics, 이하 이터널소드)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엘프 요정 궁병, ▲자칸 비룡병, ▲야수 송골병 등 공중전을 수행하는 비병3종이 등장한다. 해당 병사들은 각각 파쇄 화살, 급습, 힘 모아 치기 등 공격력 강화 스킬과 함께 비병을 제외한 모든 병종에 대해 15% 공격 보너스를 갖는 등 강력한 위력을 발휘한다.

또 초월 시스템이 등장하고, 새로운 소울 웨폰들이 추가되어 전력 상승의 기회를 제공한다. 초월 시스템을 활용하면 무기, 방어구, 장신구 등 전설 아이템과 최상급 초월석을 확보해 전설 아이템을 초월할 수 있게 된다.

G03-9894841702

초월 시에는 전설 장비의 능력치가 대폭 상승한다. 신규 소울 웨폰 5종이 추가된다. 영웅용 소울 웨폰으로는 ▲아린이 사용하는 고귀한 이상과 ▲아이샤가 사용하는 천상의 연꽃이, 병사용 소울 웨폰으로는 ▲발키리가 사용하는 발키리의 검, ▲카라이 창병의 결의의 이지창, ▲야수 충격 기병의 필멸의 창 등 5종의 소울 웨폰을 새로 획득할 수 있게 돼 용병단의 전투력을 한층 강화시킬 수 있다.

이외 어둠의 알루스와 토리에 적용할 수 있는 신규 스킨이 등장해 시각적 재미를 선사한다.

이터널소드는 킹미디어(대표 장동훈)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전략 RPG로 몰입감 높은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가 특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