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엔씨, 리니지M TRIGGER: 진혼의 방아쇠 업데이트 콘텐츠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6-02 13:17 KRD7
#엔씨소프트(036570) #리니지M #TRIGGER진혼의방아쇠

6월 8일 ‘총사’ 클래스 리부트, 신서버 ‘발록’, 5주년 기념 TJ’S COUPON 업데이트 예고

NSP통신-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의 MMORPG 리니지M이 ‘TRIGGER: 진혼의 방아쇠’ 업데이트 상세 콘텐츠를 공개했다.

TRIGGER: 진혼의 방아쇠는 총사 클래스(Class, 직업)를 리부트(Reboot)하는 업데이트다. 신서버 발록과 리니지M 서비스 5주년 기념 TJ’S COUPON도 함께 선보인다. 이용자는 6월 8일부터 업데이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엔씨는 다양한 ‘액티브 스킬(Active Skill)’을 보유한 총사 클래스를 보다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스킬 사용 편의성을 개선했다. 보다 다채롭게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신규 스킬도 추가했다. 이용자는 ▲현상 수배된 대상을 놓치지 않고 강력한 공격을 퍼붓는 ‘피스 메이커’ ▲‘데스 스나이핑’이 강화되고 습득한 ‘마법탄/브레이크’ 스킬 수에 따라 다양한 능력치를 얻을 수 있는 ‘데우스 엑스 마키나’ 등의 새로운 스킬을 배울 수 있다.

G03-9894841702

리니지M은 6월 22일까지 클래스 체인지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기존 클래스를 총사, 투사, 암흑기사로 변경할 수 있다. 변경하려는 스킬과 아이템 등의 정보를 저장할 수 있도록 개선해 보다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엔씨는 6월 3일, TRIGGER: 진혼의 방아쇠 업데이트 특별 생방송 ‘인사이드M - 시즌2’를 진행한다. 리니지M 개발자가 방송에 출연해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설명한다.

이용자는 6월 7일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해 자신의 성향에 맞는 보상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발록 서버 이용자는 전용 사전예약 혜택도 받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