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재준 수원시장 당선인, “경기도 수부도시 위상 되찾는 4년 될 것”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2-06-02 11:07 KRD7
#이재준당선인 #이재준시장 #이재준선거공약

“수원시의 경제 활력을 되살리는 일에만 집중하겠다”

NSP통신-이재준 수원시장 당선인(오른쪽)이 당선이 확정된 후 지지자들에게 환호하고 있다. (이재준선거사무소)
이재준 수원시장 당선인(오른쪽)이 당선이 확정된 후 지지자들에게 환호하고 있다. (이재준선거사무소)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이재준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장 당선인이 초박빙 접전 끝에 당선됐다.

이 당선인은 “가장 먼저 수원특례시의 새로운 출발을 위한 희망을 담아 저에게 투표해주신 모든 수원시민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시민 여러분과 한 약속을 반드시 지켜가는 시장이 되겠다”며 “앞으로 저의 4년은 제1호 공약인 대기업 및 첨단기업 30개를 유치해 수원시의 경제 활력을 되살리는 일에만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그러면서 “이번 선거 과정에서 많은 수원 시민분들이 요청사항과 공약들을 보내 주셨다”면서 “이러한 사항들을 시민 여러분들이 함께 논의할 수 있도록 공론화 장을 열고 시 차원에서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재준 수원시장 당선인은 “사랑하는 수원시민 여러분 앞으로의 4년은 수원특례시가 경기도 수부도시로서 위상을 되찾는 시간이 될 것”이라면서 “오직 시민의 뜻을 받들어 시정에 임하고 수원특례시의 밝은 미래를 여는 길에 시민 여러분들이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