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위메이드, 미르M 사전테스트 돌입…신규 영상 ‘장인편’ 3종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5-19 13:27 KRD7
#위메이드(112040) #미르M #사전테스트 #신규영상장인편3종

19일~22일 미르M 사전 테스트 진행…화신, 만다라, 수라전장 등 핵심 콘텐츠 전격 공개

NSP통신- (위메이드)
(위메이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가 오늘(19일)부터 4일간 사전 테스트를 시작한다.

19일 자정부터 22일 24시까지 실시되는 사전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기기와 PC 버전을 지원하는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며, 구글 및 애플·페이스북·카카오 계정을 사용해 로그인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전략과 전술의 시작이라 할 수 있는 8방향 그리드 전투는 물론, ▲탄탄한 세계관과 스토리 ▲독특한 성장 시스템 만다라 ▲강력한 힘의 근원 화신 ▲대규모 전투 수라대전과 문파대전 등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킨 미르M의 다양한 핵심 콘텐츠를 대거 선보였다.

G03-9894841702

또 사전 테스트에 참여하고 23일까지 설문에 응한 이용자에게는 특별 아이템 패키지 ‘대륙의 개척자’를 선물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게임 내 핵심 요소의 이해를 돕기 위한 에피소드 형태 신규 영상 ‘장인 편’도 공개해 이용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소개된 영상 ‘전설을 맞을 준비 편’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미르M을 표현했다면, 이번에는 ▲그리드 전투 ▲장비 강화(제작) ▲탈 것 육성 등 핵심 요소들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그려내면서도 재미 요소를 곳곳에 배치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강화에 특화된 대가에게 무기를 맡기기 위해 줄을 선 용사들을 통해 미르M에서 부와 명예를 획득하는 새로운 방법을 알리기도 했으며, 전략/전술이 승패를 결정하는 8방향 그리드와 쿼터뷰 방식을 통해 MMORPG 게임성까지 고루 갖춘 미르M을 보여줬다.

한편 미르M은 사전 테스트 기간 중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정식 서비스 안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