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대작 MMORPG 로스트아크의 콘서트 ‘디어 프렌즈(Dear. Friends)’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내달 3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다.
KBS 교향악단이 지휘자 안두현, 연출가 왕용범과 만나 풀 오케스트라 연주로 로스트아크만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선율을 전할 예정이다.
또 단순히 오케스트라 공연뿐만이 아니라 재즈, 오페라, 헤비메탈,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의 로스트아크 OST를 직접 감상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콘서트 티켓 예매는 오는 20일 오후 6시부터 예매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된다. 티켓 가격은 R석 4만 8000원, S석 2만 4000원, A석 1만 8000원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이번 콘서트의 티켓 판매 수익금 전액은 도움이 필요한 사회 곳곳에 기부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콘서트 티켓을 구하지 못하거나, 당일 콘서트에 참석하지 못하는 모험가들을 위해 로스트아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생중계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디어 프렌즈라는 주제에 걸맞게 모험가분들과 함께하는 따듯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며 “남은 시간 동안 더 좋은 공연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