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 내달 5일 ‘개장’

NSP통신, 서순곤 기자, 2022-04-29 09:54 KRD7
#디오션리조트 #디오션워터파크

다도해의 보물선과 떠나는 새로운 항해, 올여름 이색적인 즐거움 한가득

NSP통신-디오션 워터파크가 실내 워터파크를 비롯해 실외 유아풀과 인피니티 풀을 개장하고 손님맞이에 나선다. (디오션리조트)
디오션 워터파크가 실내 워터파크를 비롯해 실외 유아풀과 인피니티 풀을 개장하고 손님맞이에 나선다. (디오션리조트)

(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호남 최대 물놀이 시설인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가 내달 5일부터 실내 워터파크를 비롯해 실외 유아풀과 인피니티 풀을 개장하고 손님맞이에 나선다.

휴장기간 동안 안전하고 쾌적한 물놀이를 위해 안전점검과 새단장을 마치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개장한다.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앞두고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작년과는 다르게 워터파크 운영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개장을 서둘렀다.

G03-9894841702

그 동안 외출을 망설였던 가족, 연인들의 발걸음이 이어질 전망이다.

디오션 실내 워터파크에는 파도풀과 유수풀을 비롯해 튜브 슬라이드, 바디 슬라이드 등 10개의 풀과 슬라이드가 야외존 못지않은 즐거움을 선사한다.

전 시설이 온수로 운영돼 어른은 물론 아이들도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스파풀에서는 피로를 풀 수도 있다. 특히 실내와 실외에 유아풀을 따로 갖추고 있어 유아동반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주중에도 상시 운영하고 있는 인피니티 풀은 푸른 여수바다를 배경으로 마치 바다위에 떠 있는 듯한 사진을 찍을 수 있어 MZ세대에게 포토스팟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디오션 워터파크를 입장객 모두에게 워터마스크가 무상 제공되며, 모든 풀과 스파의 깨끗한 수질 유지를 위해 24시간 수질관리시스템을 가동할 방침이다.

한편 본격 여름이 시작되는 7월부터 디오션 워터파크의 모든 물놀이 시설을 개장하고 주중, 주말 구분 없이 상시 운영된다.

디오션리조트 문종훈 실장은 “2년이 넘는 기간 동안 펜데믹으로 정박해 있던 디오션리조트가 드넓은 다도해로의 새로운 항해를 준비하고 있다”며 “올 여름 마치 바다위에서 크루즈 여행을 만끽하는 것과 같은 특별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디오션리조트에서 경험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NSP통신 서순곤 기자 nsp112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