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북도의회 고우현 의장, 대구경북 정치 지망생과 환담회 개최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2-01-13 16:31 KRD7
#경북도 #경북도의회 #고우현의장 #환담회 #지방자치아카데미

도의원 정치생활 Know-How 아낌없이 전수

NSP통신-고우현 경상북도의회 의장은 13일 경상북도의회 세미나실에서 대구경북 정치 지망생인 영남일보 제2기 지방자치아카데미 회원 30여 명과 도기욱 부의장, 안희영 운영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도의원 16년의 정치생활 Know-How를 후배 정치 지망생에게 아낌없이 전수하는 환담회를 개최했다. (경상북도의회)
고우현 경상북도의회 의장은 13일 경상북도의회 세미나실에서 대구경북 정치 지망생인 영남일보 제2기 지방자치아카데미 회원 30여 명과 도기욱 부의장, 안희영 운영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도의원 16년의 정치생활 Know-How를 후배 정치 지망생에게 아낌없이 전수하는 환담회를 개최했다. (경상북도의회)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고우현 경상북도의회 의장은 13일 경상북도의회 세미나실에서 대구경북 정치 지망생인 영남일보 제2기 지방자치아카데미 회원 30여 명과 도기욱 부의장, 안희영 운영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도의원 16년의 정치생활 Know-How를 후배 정치 지망생에게 아낌없이 전수하는 환담회를 개최했다.

영남일보 지방자치아카데미는 대구경북 정치 지망생들을 대상으로 한 전문교육과정으로 정치인, 대학교수, 법률가, 경제전문가, 고위관료, 지방자치단체장 등 20여 명의 전문 강사진을 구성해 지방행정, 법률, 정치, 경제 등 사회 각 분야에 대하여 수준 높은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고우현 의장은 4선 도의원을 역임하면서 겪은 다양한 정치 경험담을 영남일보 제2기 지방자치아카데미 회원들에게 전달했고, 회원들은 각자 가지고 있는 정치인의 자세, 도의회 운영에 대한 궁금한 점 등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G03-9894841702

고우현 의장은 영남일보 제2기 지방자치아카데미 회원들에게 자신의 정치 경험담이 회원들에게 유익한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하면서 정치에 입문하면 정치인으로서 항상 초심을 잃지 말 것을 당부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